본문 바로가기

글창고/희리의 서랍장(2020)

양평 스파/풀빌라 펜션 솔부르크

728x90
반응형

종강도 했겠다 시간 난 김에 호로록 다녀 온 양평 풀빌라 펜션!!

겨울이지만 다함께 물놀이를 하고 싶은 마음에 찾고 찾다가 고른 곳이다.

우리의 조건은 따뜻한 실내 수영장과 다섯이 다함께 들어갈 수 있는 스파가 있는 곳이었음.

 

우리가 인원도 많고 각자 개성도 강해서 그런지 여행 가기 전 우여곡절이 참 많았다.

여기저기 펜션도 알아보고 우리 계획에 맞추려고 전화 문의도 여럿 돌렸는데 전화부터 서비스가 영 개판인 곳들이 정말 많았다. 뭣 좀 물어봤더니 몰라요ㅡㅡ이러고 바로 뚝 끊어버리던 리버xxx펜션...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하지만 솔부르크는 좋았다!! 전화 문의도 그렇고, 계속 귀찮게 해드렸는데도 손수 롯데마트까지 픽업하러 오셨다.

그리고 갈때는 역까지 데려다 주시기도 했음ㅜㅜ

이 곳에 오려고 일부러 강릉이던 여행지까지 양평으로 바꾸었다 ㅋㅋㅋ

우리는 오로라 룸으로 예약했음

 

너무 신나서 찍었는지 사진이 다 흔들렸는데, 아마 이 포스팅의 모든 사진이 그럴 것 같다. 양해해주시길...

올때 갈때 너무 신나서 건물 사진은 못 찍었다 ㅋㅋㅋ

아니 그걸 어떻게 까먹고 못 찍었을까...

아무튼 안에 들어가면 1차로 인조잔디가 깔려있는 베란다(?)같은 곳이 있다. 실내임!

뒤에는 저렇게 예쁘게 파티 풍선으로 꾸며주셨다.

이 곳 옆에 야외 테라스도 있었는데 비가 내려서 나가보지는 않았다.

 

실내 베란다(?)에서 도어락을 열고 들어오면 옆에 바로 침실이 있다.

넓은 창으로 둘러싸인 예쁜 방이었음. 강릉의 해돋이와 예쁜 오션뷰를 포기하고 온 것이라 기대하지 않았지만 펜션들이 옹기종이 모여있는 풍경도 충분히 예쁘고 좋았다. ㅋㅋㅋ

 

침실에 딸려있는 화장실.

다 좋지만 화장실에서 발가벗고 안 나오게 조심하세요

바로 나오면 침실에 창이 넓어서 다 보일 수도 있습니다....ㅋㅋㅋ

 

짐정리 안 한것 주의 ㅋㅋㅋ

그리고 침실 옆 계단을 내려오면 1층이다. 이곳에 부엌도 딸려있고 티비, 수영장, 화장실,1층 침실이 있음.

우리는 미리 가져온 조명으로 계단을 꾸며두었다.

 

텔레비전 옆의 문은 화장실이다. 화장실이 두개!

티비 앞 미러볼 조명은 원래 설치되어있는 것이다.

밤새 틀어두고 놀았음ㅋㅋ

계단 밑에는 게임기도 있는데, 게임이 엄청 많다.... 나는 해보지는 못했다.

아기들이랑 와도 재미있을 것 같다.

 

1층 침실과 귀여운 코끼리 의자.

인원이 많다보니 여분 이불까지 주셨다.

하지만 셋이서 가로로 누워서 잘 잤다 ㅋㅋㅋ

1층에 수영장이 있다보니 습기가 잘 차서 방에 제습기가 딸려있다.

거실에도 천장에 제습기가 설치되어 있음! 화장실은 씻고나서 바깥 문을 열어두는 걸 추천한다.

 

 

그리고 솔부르크의 실내 수영장!

겨울이라 롱패딩 꽁꽁 싸매고 갔건만 하나도 안 춥고 재밌게 잘 놀았다!

물도 따뜻했음~ 바닥에는 넘어지지 말라고 미끄럼방지 카펫이 깔려있다.

스파는 다섯명이 앉을 수 있게 되어있다. 모두가 다리를 쭉 펴진 못하지만 나름 안 좁고 괜찮았음!

수영장 물은 키가 별로 크지 않은 나에게는 어깨 바로 아래 정도까지 왔다.

 

수영장 입구에다 이렇게 파티커튼을 붙여 꾸몄다.

로비에도 붙어있었지만 우리는 스스로 꾸밀 것을 예상하고 바리바리 싸왔기 때문에...ㅋㅋㅋ

하지만 바베큐파티같은 것을 하시려면 이런거 안해도 될 것 같아요

 

풀빌라펜션 솔부르크에서 즐겨본 파자마파티!

티비는 핸드폰과 연결해서 미리 준비해온 애니메이션이랑 영화를 보았다.

우리가 엄청 잘 준비해서 온 것은 아니지만, 솔직히 솔부르크가 다 했다...ㅋㅋㅋ

다음에는 따뜻한 계절에도 한번 더 오고 싶다.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