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또 감사일기24

728x90
반응형

1. 햄버거를 먹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맛있는 햄버거 가게가 집 근처에 있어 언제든지 금방 시켜먹을 수 있기에 감사합니다. 새로운 소스도 도전해봤는데, 존맛탱이라 감사합니다.

2. 마라탕 존맛이라 감사합니가~~ 가족들이 내 취향도 고려해주어서 감사합니다ㅎㅎ
매번 이렇게나 먹을 복이 넘쳐나서 감사합니다♡♡

3. 어제도 조카 돌잔치로 쿠우쿠우에 다녀왔는데, 평소 온가족이 좋아하는 외식장소라 특히나 더 감사했습니다ㅎㅎ
와, 평소 제가 행운아라는건 알았지만 이렇게 쓰고나니 먹을복이 정말 넘쳐나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4. 오늘 아빠가 무사히 퇴원할 예정이라 감사합니다~ 수술해주신 의사분께도 감사합니다ㅎㅎ 지켜주시고 돌봐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ㅎㅎ
무엇보다 잘 버틴 아빠에게 감사합니다~

5. 공부하고, 알고싶고, 배우고싶은 마음에 감사합니다. 어제보다 오늘의 내가 더 나아가고 더 발전하고, 그리고 더 멋진 사람이 되어가고있음에 감사합니다.
내일의 내가 기대되니까 감사합니다.

6. 감사일기쓰고 책읽으며 운동할 수 있도록 집에 스탭퍼가 있어 감사합니다. 제가 사실 멀티플레이가 잘 안되는 사람인데, 스탭퍼는 되는 것 같아요ㅎㅎ(가끔 집중할땐 멈춰서야하지만요) 그래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중요한 모닝루틴을 한번에 멀티로 해결하여 시간을 아낄 수 있으니 감사합니다ㅎㅎ

https://pin.it/4GNtm8D

7. 내가 원하는 기술을 배울 학원이 있어 감사합니다. 좋은 선생님과 좋은 동기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제가 만들고있는 작품에도 감사합니다.

8. 또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라 감사합니다. 빠른 시도-실패-발전의 과정을 얼른 겪고 싶지만, 사정상 빠른 시도는 못하고 있네요😂 하지만 곧 일이 해결되어 아이디어를 시도할 수 있을 것 같아 감사합니다. 예상보다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미리 좋은 결과에 감사하겠습니다.

9. 항상 날 반겨주는 ㅂ반려동물에게 감사합니다. 반려동물이랑 놀면 정말 행복해서 이런게 현존한다는 느낌인가?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제 기분을 좋게해주고, 날 따뜻한 사람으로 만드는 반려동물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10. 유튜브를 보다가 모닝페이지쓰기라는 좋은 아이디어를 겟했어요!! 모닝페이지는 아침에 일어나서 3p정도 의식의 흐름대로 내 생각을 마구 적는 것인데, 내 속마음을 알 수 있고, 날 더 이해할 수 있게된다규 합니다. 스스로를 탐구하는데 너무 좋은 방법 같습니다ㅎㅎ 모닝페이지를 알려준 유튜버에게 감사합니다ㅎㅎ
게임이나 먹방같은 영상말고 이런 좋은 영상을 본 나에게도 감사합니다 ㅎㅎ
유튜버에게 그 아이디어를 소개한 책에도 감사합니다!!

->그래서 당분간은 감사일기말고 모닝페이지를 써볼까해요. 적당히 공개할 수 있으면 공개하고...너무 날것이면 비공개로... 하지만 이 블로그 특성상(글창고...라고 써놓고 거의 쓰레기장이나 다름없는) 공개할 것 같긴합니다ㅋㅋ

11. 수첩과 노트 없이도 위 10번의 계획을 실행할 수 있는 요런 블로그가 있음에 감사합니다. 주변인들 아무도 이 블로그의 존재 자체를 모르기때문에 감사합니다.
나만의 공간이 있어 감사합니다(근데 이제 돈도 벌어다주는^^)

12. 전자 그림책 출간이라는 좋은 아이디어를 얻었어요!! 이번주는 더이상 수업이 없는 주라서, 과제를 진행하는건 좀 미뤄두고... 대신 이북으로 그림책을 낼 목표로 개인작을 만들어볼까해요!!
너무 재밌을 것 같고, 또 도움도 되는 좋은 생각이에요. 해당 책이 무사히 잘 출간되면, 예술인 지원금도 신청해볼까합니다~ 이 모든 아이디어를 얻은 콘텐츠들과 크리에이터들에게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글창고 > 2021-2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닝페이지15  (1) 2022.12.19
감사일기25...라고 쓰고 사실상 일기임  (0) 2022.12.18
모닝페이지14  (1) 2022.12.16
23감사일기  (1) 2022.12.15
다음에 쓸 화장품들 정리(가성비)  (0) 2022.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