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new 감사일기5

728x90
반응형

1. 생각해보면 난 항상 돈이 충분했고, 부족한 적이 거의 없는데 좀 강박적으로 돈을 모아야겠다고 생각한 것 같습니다. 내가 지금껏 누렸던 풍족한 생활에 감사하고, 돈 쓸 일이 많지않은 오늘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강박을 버리고 여유를 더 가질 수 있어 감사합니다.

2. 오늘 비전보드를 만들었는데, 결과물이 꽤 마음에 들어 감사합니다. 게다가 비전보드를 만들면서 목표가 더 확고해진 것 같습니다. 내겐 두가지 목표가 있고, 그것을 정확히 알고있어 감사합니다.

3. 맛있고 사랑 넘치는 명절 음식을 실컷 먹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질리도록 먹을 정도로 음식이 풍족한 것에도 감사합니다. 다른 집과 나눌 수 있어 감사합니다. 나눈다는 것의 의미는 풍족하다는 뜻이라는 걸 알게되어 감사합니다.

4. 내가 가끔 과분하다 느낄 정도로 많은 사랑을 주변인들에게 받고있음에 감사합니다. 내게 오는 관심과 애정에 감사합니다. 심지어 날 미워하고 질투하는 이들조차 내게 은근한 애정과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알기에 감사합니다. 내게 숨김없이 사랑을 보내주는 이들에겐 더더욱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5. 부업 관련해서 걱정했던 일이 하나 있었고 그것 때문에 조금 겁을 먹었었는데, 다행히 좋은 사람들 덕분에 큰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어 감사합니다.

6. 나는 할 이야기가 정말 많은 사람인데, 그걸 들어주는 사람들이 있어 마음깊이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아니더라도 블로그, 트위터에 내 이야기를 얼마든지 자유롭게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7. 부업을 할 수 있는 노트북과 아이패드, 스마트폰이 있어 감사합니다. 그리고 집에서도 돈을 벌 수 있도록 해주는 다양한 플랫폼에도 감사합니다. 수익이 나고있는 이 블로그에도 감사합니다. 예전에 이 블로그를 개설한 나와, 꾸준히 운영해준 나에게도 감사합니다.

8. 내가 선택한 길에서 좋은 점을 계속해서 발견하고 있기 때문에 감사합니다. 선택이 틀리지않았다는 것을 알아 감사합니다. 앞으로 보탤 노력과, 그 성과에 미리 감사합니다.

9. 곧 퇴사할 직장에 감사합니다. 그동안 날 필요로 해주고, 선물을 주고, 월급을 주고, 경험을 줬기에 깊이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길에도 오늘의 경험이 큰 보탬이 될 것임을 알아 감사합니다.

10. 퇴사 이후 내가 택한 길을 걸으며 열심히 노력할 나에게 미리 감사합니다. 그로인해 얻을 경험과 성과, 좋은 인연에 미리미리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글창고 > 2021-22'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 감사일기6  (0) 2022.11.11
[그림공부]컬러팔레트 위치 암기  (0) 2022.11.10
나의 어포메이션 일기  (0) 2022.11.08
new 감사일기4  (0) 2022.11.07
은근 유용한 디즈니 움짤 모음  (0) 2022.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