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new 감사일기6

728x90
반응형

1. 퇴사가 얼마 남지않아 감사합니다. 퇴사 후에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일을 하는 것에 감사합니다. 내가 이 일을 배우는 모든 과정과 발전하고 나아가는 모든 길에 미리 감사합니다.

2. 어제 내가 좋아하는 친구를 만나고, 그 친구의 이야기를 들어줄 수 있어 감사합니다. 좋은 카페를 발견한 것에도 감사합니다. 친구가 내 말을 잘 들어주고, 좋은 영향을 잘 받아주고, 나에게도 따뜻한 마음을 갖게 해주는 것에 감사합니다.

3. 운동이 중요하다는 유튜브 동영상을 보고, 운동을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어제 만보를 넘게 걸었음에 감사합니다. 그로인해 더 건강해졌을 나에게 감사합니다.

4. 맛있는 샤인머스캣을 선물받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항상 맛있는 것을 풍족하게 먹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5. 나에게 관심을 갖는 모든 이들에게 감사합니다. 그들의 사랑과 관심, 애정에 감사합니다. 그들이 내게 던지는 미움과 증오에도 감사합니다. 무관심보단 훨씬 낫지요^.^
그들의 관심으로 나와 내 주변 환경이 점점 더 성장하고 발전하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6. 연휴동안 블로그를 열심히 관리한 것에 감사합니다. 뿌듯함에도 감사합니다. 내가 관리할 수 있도록 해 준 체크리스트 앱과 달력에 감사합니다.

7. 연휴에 쉬는 동안에도 차곡차곡 쌓인 애드센스 돈에도 감사합니다.
내가 신경쓰지 않고 있을때도 꾸준히 굴러가는 패시브 인컴에 감사합니다.
그런 패시브 인컴을 만든 과거의 나에게도 감사합니다.

8. 화면 한가운데 수상한 선(?)이 생겼음에도 여전히 잘 작동하는 스마트폰에 감사합니다. 열심히 일해주라! 지갑, 부업, 게임, 연락, 문화생활 등 다양한 일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스마트폰에게 감사합니다.

9. 이렇게 꾸준히 감사일기를 쓸 수 있도록 해주는 티스토리와 앱, 스마트폰, 애드센스, 커피에 감사합니다. 내가 이런 작은 행동을 하는 데도 많은 것들이 힘써 날 지지해주고 있음을 알기에 감사합니다.
일기를 써서 돈을 벌고있다는 것에도 감사합니다~

10. 훗날 날 알리고, 큰 돈을 벌게 도와줄 트위터 계정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 트위터 계정 중 하나(쿠팡계정)로 실제로 돈을 벌고 있어 감사합니다 ㅋㅋ
또, 그림계정으로는 그림그리는 사람들을 주변에 둠으로써 더 발전하고, 조금이라도 그림을 그리게 해주니까 감사합니다.

https://pin.it/2J7KsXt

11. 나의 창작욕과 끊임없는 아이디어, 발전하고 싶은 야망에 감사합니다. 나는 내가 일하기 싫어하는 미련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며 발전하고 싶어하는 야망가라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2. 다른 자기계발, 투자, 부업보다도 더 먼저인 것은 건강입니다. 내 건강을 위해 투자할 돈이 충분히 있음에 감사합니다. 내가 운동하는 것을 도와줄 앱과 콘텐츠, 사람, 도구가 있음에 감사합니다.
좋은 음식에 감사합니다. 나의 의지에 감사합니다.

13. '걷기'는 손쉬운 운동인데, 여러 방면에 도움이 되는 운도이라서 감사합니다. 역시 간단한게 가장 좋은 것이지요. 또, 운동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도 산책과 걷기는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걷기 운동의 존재에 감사합니다!

14. 감사할 것이 이렇게나 많아서 감사합니다. 감사하는 것은 날 행복하고 겸손하게 만듭니다. 날 칭찬하는 것이 아님에도 날 더 사랑하게 만듭니다. 날 사랑하고 지지하는 것들이 이렇게나 많다는 것을 깨닫게 만듭니다. 그래서 감사합니다.

15. 매일 샤워할 수 있도록 해주는 깨끗한 물에 감사합니다. 지구에 감사합니다. 지구의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이들에게 감사합니다. 어제 지구를 위해 빨대를 쓰지않은 나에게 감사합니다. 지구를 위해 분해되는 종이 물티슈를 쓰는 엄마에게 감사합니다. 새 옷을 반년째 사지 않은 나에게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글창고 > 2021-22' 카테고리의 다른 글

new 감사일기7  (0) 2022.11.13
모닝페이지1  (0) 2022.11.12
[그림공부]컬러팔레트 위치 암기  (0) 2022.11.10
new 감사일기5  (0) 2022.11.09
나의 어포메이션 일기  (0) 2022.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