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new감사일기1

728x90
반응형


https://pin.it/5c6ohkf


1. 아침에 일어나서 엄마가 내려준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이 커피콩이 온 농장과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3. 커피마실 컵을 만든 이에게 감사합니다.

4. 이 커피컵과 커피콩을 내게 편리하게 오도록 만들어준 이들에게 감사합니다.

5. 커피마실 테이블과 커피머신에 감사합니다.

6. 내 길을 이제라도 확고히 정한 것에 감사합니다. 그동안 겁내며 헤맸던 일 또한 헛수고가 아니었다는 것을 알기에 감사합니다. 모두가 날 이루는 경험입니다.

7. 날 미워하는 모든 이들에게 감사합니다. 내가 그들로부터 더 배우고 더 좋은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끝내 부정적인 마음을 내려놓고 더 멋진 모습으로 발전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8. 건강한 나의 몸에 감사합니다.

9. 내가 일하는 곳에 감사합니다. 이 곳에서 얻은 기회, 재화, 능력은 값진 경험이 될 것입니다.

10. 앞으로 지금보다 더더욱 좋은 환경에서 내가 원하는 일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1. 얼음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12. 항상 가족들을 위해 집안일을 도맡아 해주는 엄마에게 감사합니다.

13. 그런 엄마를 곧잘 도와주는 둘째에게 감사합니다.

14. 엄마아빠에게 힘이 되어주는 막내에게 감사합니다.

15. 가족들이 맛있는 음식을 사먹을 수 있도록 해주는 아빠에게 감사합니다.

16. 취향이 모두 다른 가족들이 공통으로 좋아하는 음식점이 세개나 있어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거운 외식을 할 수 있습니다.(그 중 한 곳이 없어져서 슬펐는데, 우리 동네에 분점이 하나 생겼습니다. 더 가까운 곳에 생긴 것에 감사합니다!)

17. 존재 자체로 가족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마음깊이 사랑을 느끼도록 해주는 반려동물들에게 감사합니다.

18. 반려동물 덕분에 내가 돌보는 것의 뿌듯함과 책임감, 사랑을 주는 것의 기쁨을 배울 수 있어 감사합니다. 그들이 내게 주는 무조건적인 사랑에도 감사합니다. 모든 감정의 기초는 사랑이기에, 가장 순수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19. 내가 양치하는 것을 좋아해서 감사합니다! 치과에 갈 필요도 덜어지고, 이빨이 건강하니 돈도 아낄 수 있고. 또 양치를 하면 기분이 좋아져요♡

20. 취향이 같은 사람들에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