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new 감사일기11

728x90
반응형
침대밑에 수납해두는거 귀엽다

1. 별로 바라는게 없다는건 지금 삶이 만족스럽다는 뜻이라서 감사합니다. 괜히 내게 없는 것에 집중해서 힘 뺄 필요 없지요. 풍족한 삶에 감사합니다.

2. 곧 독립하게 될 것이라서 감사합니다.
내가 그동안 모아뒀던 돈에 감사합니다.
예쁜 방들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핀터레스트 앱에 감사합니다.
곧 내게 올 그 예쁜 집에 감사합니다.

:)

3. 날 신경써주고, 챙겨주는 이들에게 감사합니다. 내가 잘되길 바라는 사람들과 곁에 있어주는 이들, 먼저 위해주는 주변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4. 미래...는 항상 막막한게 당연한 것 같아요. 불확실하니까... 하지만 뭐라도 해야겠지요. 뭐라도 할 힘과 의지, 성실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욕심과 열의에도 감사합니다.
그 길을 갈 수 있도록 편리한 정책들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1년정도 내 꿈을 위해 노력할 충분한 시간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5. 오늘 내가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놀 수 있어 감사합니다..
그리고 내가 오전에 바쁜 와중에 동생들이 반려동물 집을 청소해줘서 감사합니다.

6. 좋은 책을 읽고, 좋은 말들, 지혜들을 얻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그것도 공공 도서관 앱을 이용해 무료로 읽었어요. 이런 좋은 책을 쓴 저자와, 번역해준 선생님, e북 파일로 만들어주신 분, 그리고 이런 좋은 서비스에 감사합니다. 책에서는 부정적인 감정을 잊고 긍정적인 감정에 집중하래요. 오늘부터 그래야지!!

7.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일을 알고있고, 그 길로 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8. 좋은 노래를 듣고 부를 수 있어 감사합니다.

9. 주변에 항상 더 좋은 아이디어를 가진 이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섣부른 판단으로 실수하지않고 더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어 감사합니다. 물론 언제나 어떤 결정을 하더라도 더 좋은 길로 이끌어지겠지만요 ㅎ.ㅎ

10. 삼성의 스마트 스위치 서비스에 감사합니다. 편리하게 핸드폰을 백업할 수 있고, 그 와중에도 스마트폰을 쓸 수 있다니 ㅎㅎ 정말 편리한 서비스인 것 같아요.

이건 어쩌다 주운 메타몽 짤인데 그냥 마음에 들어서 넣어봄

11. 내가 곧 가지게 될 나만의 집에 감사합니다. 아직 있지도 않은 일로 걱정할 필요 없어 감사합니다.
내 집엔 침실과 작업실이 있고, 좋은 이웃들이 주변에 살아요. 벌레도 전혀 나오질 않고요. 층간소음은 거의 없고, 저도 조심하지만 어쩔 수 없는 소음에는 서로서로 이해해주는 편입니다. 혼자서도 충분히 잘 살아갈 수 있는 서비스와 환경이 조성되어있구요. 인터넷도 정말 잘 돼요. 이 모든 것에 미리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글창고 > 2021-2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지털노마드 도전기1  (0) 2022.11.22
제니퍼룸 계란찜기 써본 후기  (0) 2022.11.22
모닝페이지5  (0) 2022.11.20
new 감사일기10  (0) 2022.11.19
모닝페이지4  (0) 2022.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