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희리의 서랍장(2020)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380 하얀색 리뷰

728x90
반응형

로지텍사의 k380 화이트 색상! 예쁨

과제용 노트북이 너무 무겁고 자리도 많이 차지해서.. 친구들과 카페에서 만나면 도통 테이블에 노트북을 올려놓을 수 없는 경우가 많다 ㅋㅋㅋ

그래서 핸드폰에 바로 연결해서 쓰려고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아보았다.

원래 거치할 수 있는 홈이 파인 같은 회사의 제품인 k480을 사려고 했으나..

월말이라 통장 잔고에 돈도 부족하고...

그리고 엄청 콤팩트한(?) 사이즈를 원했기 때문에 k380으로 마음을 바꿨음

이제서 찾아보니 비슷한 것도 같고...

 

패키지의 뒷면과 열어보았을 때.

분홍색하고 하얀색 사이에서 고민했으나..

애초에 가지고 다닐 것을 생각하고 산 것이라 화이트로 선택했다 ㅋㅋㅋ

분홍색은 나같은 쫄보에겐 너무 부담스럽다굿

aaa건전지가 두개 들어가 있었다.

베터리 사이의 종이를 제거해주어야 작동한다.

 

저건 뭘까 설명서...?

무슨 말인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결국 인터넷에 도움을 청하고 노트북 자체의 블루투스 기능으로 바로 연결했다 ㅋㅋㅋ

저 회색 버튼들로 블루투스로 연결할 기기를 선택할 수 있음.

기기는 총 3개까지 등록할 수 있다.

나는 노트북과 핸드폰에만 연결했는데

어차피 핸드폰으로만 쓸 것 같다 ㅋㅋㅋ

(나름 연출샷)

매번 노트북에 키보드 따로 연결시켜서 하시는 분들 왜 그리 간지나 보이던지...

물론 나는 그렇게 안 할 거지만...

카페에서 찍어보았음.

후기를 찾아보니 저렇게 미니 이젤에 핸드폰 올려두시는 분이 계시길래 ㅋㅋㅋㅋ

나도 마침 있어서 들고나왔다 ㅋㅋ

근데 카메라가 없어서 핸드폰 올려둔 연출샷을 못 찍었음...훌쩍

k380 블루투스 키보드 총평:

가볍고 크기도 작아서 에코백에도 쏙 들어간다!

책도 몇권 넣을 수 있을정도로 널널ㅋㅋ

가격은 3만원대로 구매를 했다.

디자인도 너무 귀엽다고 생각한다ㅜ

자판이 동그래서 불편하다는 후기도 있었는데 나는 딱히 불편하진 않았음.

대신 눌리는 키감이 타닥거리지는 않는다.

정말 딱 휴대용!! ㅋㅋ

숫자 자판이 따로 없고 위에만 있어서 엑셀이나.. 그런거 해야하시는 분들은 불편할 수도 있을듯.

아 방향키도 쬐깐해서 게임도 힘들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