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쳐타임 움짤 모음

728x90
반응형

블로그 포스팅할때 은근 움짤이 유용하더라구요 ㅋㅋㅋ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내용 어필도 되고요!!

제가 미애니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쳐타임을 워낙 좋아해서 관련 움짤을 모아봤는데, 혹여나 같이 쓰실 분들 있나해서 공유해봐요!!

움짤부터 그냥 짤까지 다양하게 모아봤어요. 순서는 뒤죽박죽..ㅜ

 

레몬그랩(레몬백작)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예요.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들었어요 ㅋㅋ

듣기로는 북한의 그분이 모티프라던데. 닮았네요...

게다가 레몬그랩 성우분이 릭앤모티 성우분이라면서요??

 

우린 네가 싫어

저 얄미운 표정ㅋㅋㅋ

 

핀 너무 귀여워요

불꽃 공주가 제 어탐 최애캐랍니다 ㅋㅋㅋ

 

핀 금발머리에 반했어요 ㅎㅎ

 

짱 쎈 비모!

 

불쌍한 아이스킹...

 

그럼 이제 네 자신을 너무 많이 믿지마. 바보야

저는 개인적으로 울룩불룩 공주도 참 좋아해요.

어째 비호감캐릭터만 좋아하는 듯한 느낌이...?(ㅋㅋㅋ)

제멋대로인 모습이 왠지 저와 닮았다는 생각도 들고요 ㅋㅋㅋ

울룩불룩 외형도 너무 귀여워요 ㅋㅋ 푹신할것 같지 않나요??

 

하지만 전 의외로 아이스킹은 별로 안 좋아한다는거 ㅋㅋㅋ

 

신경끄라고!

 

개인적으로 너무 우울한 말인것 같아요

 

아니. 병x짓이 힘들지

 

으앙구

 

unacceptable!!!

 

이정도면 명대사 아닌가요?

ㅋㅋㅋ

 

 

이것도 개인적으로 잘 쓸 것 같은 짤이에요 ㅋㅋ

 

이것도요 ㅋㅋㅋ

 

너희 부모님은 네가 이러고 있는거 아니?
hoxy 꼰머,,,?

 

 

넘모 쿨한 비모 ㅋㅋ

 

 

 

울룩불룩공주 귀여워 lsp~!!!
어탐 왜 안보세요ㅜ
어차피 이 게시글 보는 사람들은 다 어탐보는 사람들이겠지만

 

궁뎅짝 스매쉬

 

 

비모 춤추는 짤

룰루

 

땐쓰 땐쓰

호잇짜

 

울랄라 쉐킷쉐킷

춤추는 짤 대방출이네요 ㅋㅋ

 

 

귀여웟

 

이 짤 엄청 잘 써먹는중 스타치 귀여워

 

여기까지!!


티스토리 포스팅하는 에디터 프로그램 너무 구려요...ㅜ

특히 모바일로 움짤 올릴때 버벅거리고 힘들어요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