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귀여운 크리스마스 움짤 모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gg예요!
곧 크리스마스네요 ㅎㅎㅎ
시국이 시국인지라 돌아다니진 못할지언정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내야지!!하는 분들 많으신가요?
저희 집도 평소 안하던 트리를 꾸몄어요
집에서라도 크리스마스를 느껴보려구요😭

집콕 크리스마스(라 쓰고 사실 솔크라고 읽는)를 기념하고자 귀여운 움짤들을 모아왔으니 즐겁게 봐주세요ㅋㅋ

*모든 사진의 출저는 giphy입니다

우와 동생과 끙끙대며 벽트리와 가랜드를 설치한게 기억나네요ㅋㅋㅋ
진짜 이랬으면 좋겠다ㅜ

귀여운 스폰지밥 움짤!!

칩과 데일맞나요?
너무 귀여워오!

귀염둥이 찰리 브라운

썰매타고 올라가는 🎅

오 이거 퀸카로 살아남는 법 속 한 장면 아닌가요?

스노우볼 너무 예뻐요♡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트리 🌟

심통난 고앵쓰🐱

산타 모자쓴 고앵이들🐱🐱

루돌프인가봐요 ㅎㅎ

산타 할아버지는 올해도 바쁘실까요?

ㅋㅋㅋ손동작 요염하네요

HoHoHo

썰매타고 내려가는 🎅

그러고보니 저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못 받은지 오래되었네요ㅜㅜ

마지막은 우리의 케빈 사진으로 마무리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미리 merry christmas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