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희리의 서랍장(2020)

토스 앱테크 기능들, 돈 상자 함께 열어요

728x90
반응형

최근 앱테크에 관심이 많아져서  그런 용도로 다시 설치하게 된 토스.

예전엔 달마다 5번정도 무료 이체가 가능해서 참 열심히 사용했던 것 같은데 카카오뱅크가 생기면서 지웠었다.

그러다가 다양한 이벤트로 쏠쏠히 앱테크하기 좋다는 말을 듣고는 다시 설치했음!

 

 

금액 이체 외에 토스에서 할 수 있는 앱테크는 세가지가 있다.

첫번째는 만보기 기능!

캐시워크랑 비슷하다. 하루 최대 10000걸음을 걸으면 100원을 받을 수 있음.

100원을 다 모으지 못했더라도 돈을 정산 받을 수 있다!

위에서 나는 오늘 5원을 모았는데(ㅋㅋㅋ) 꼴랑 5원도 정산 받을 수 있음!

(100원 받기를 눌러야 받을 수 있다. 저절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니 주의할것!)

그래서 나는 캐시워크와 토스를 함께 사용하고 있다.

사실 앱테크 어플을 여럿 사용하고 있다...

 

겨우 100원이라고 실망할 수 있으나 한달을 하면 3000원이다.

말이 삼천원이지 길가다 삼천원 주울 일 많지 않다ㅜ

이런 티끌들이 절대 적은 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진정한 짠순이가 될 수 있다ㅋㅋㅋ

게다가 작은 돈들이 모여 쓸만한 가치가 되었을 때 느끼는 즐거움이 굉장히 쏠쏠하다.

우리 함께 앱테크 열심히 해보아요 ㅎㅎ

 

 

두번째는 행운 퀴즈이다.

9시, 11시, 2시, 5시쯤에 열린다고는 하는데 며칠 해본 결과 매번 열리는 것은 아닌것 같다.

그래도 퀴즈풀고 랜덤으로 상금을 받는 것이니 나름 쏠쏠한 편!

 

상금이나 쿠폰이 모두 소진되면 정답을 맞춘다고 해도 지급되지 않는다고 한다.

빠릿빠릿하게 퀴즈를 맞추는게 중요한 것 같다.

(비회원도 토스 행운 퀴즈의 정답을 맞출 수는 있으나 지급받으려면 가입해야한다고...)

 

 

그리고 세번째는 돈 상자 뿌리기!!

이건 트위터에서 다른 사람이 공유한 글을 보고 처음 알게 된 기능이다ㅋㅋ

다른 사람이 뿌린 돈 상자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랜덤으로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전화번호와 인증번호를 입력해야하는 번잡스러움이 있긴 하지만, 토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돈 상자를 뿌릴 수 있고, 다른 사람이 내 돈 상자를 열 때마다 그 사람이 받은 수익의 20%가 나에게도 들어온다는 장점이 있다.

비회원이 내 상자를 열면 최대 5000원까지도 받을 수 있다고함.

 

https://toss.im/_m/XYvBRnNt

 

토스 돈 상자

당첨 확률 100% 상자를 열어보세요.

service.toss.im

돈 상자는 하루에 3번 여는 것이 가능하다.

위의 링크는 내 돈상자~~~

여러분 돈 상자 함께 열고 우리 부자 됩시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