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희리의 서랍장(2020)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해주새오...ㅋㅋㅋ

728x90
반응형

예전에 스마트폰으로 캐시슬라이드인가?처럼 짤짤이 돈 모으던게 생각나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간단해보이는 타임 스프레드를 설치했다.

타임스프레드는 핸드폰을 만지지않은 시간마다 15분에 1원씩 지급함.

(사실 찾아보았을 때 해당 글에는 10분에 1원이라고 했었는데 고새 올랐나보다ㅜ)

시작한지 3일정도 되었다 ㅋㅋ

1원씩 모으는게 답답할 수도 있는데 이런 상자까는 이벤트가 있다!!

나는 처음 이틀은 암것두 몰라서 걍 안했는데 이거 진짜 좋음ㅜㅜ 핸드폰을 1시간이상 꽉 잠금모드로 잠궈두면 상자를 하나 얻을 수 있는데 이걸 까면 랜덤으로 돈을 줌!!

가끔 사람들이 100원도 받고 그러는데 나는 아직 10원이 최대였다 ㅋㅋㅋ

 

한가지 단점은 현금을 계좌이체방식으로 받을 수 없다는 점.

이런 캐시 모으는 어플을 넘 오랜만에 써서 그런가 다른 어플들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다.

아무튼 나는 커피사먹는 용도로 쓸거니 큰 상관은 없음. 직접적인 현금을 더 선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추천인: s1pInP

타임스프레드 하시는 분들 같이해욘....

제 추천 아이디 입력하시구 같이 돈 받고 싶어요....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