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3

서현역 어더아사에서 구슬아이스크림 데이트 했어요

728x90
반응형

함께 갈 카페를 검색하는데, 5번출구 쪽에 어더아사라는 아이스크림 가게가 생겼더랬지 뭐예요.
그 방향으로 학원을 다니고있어서 맨날 가거든요.
자세히 찾아보진 않았고 '아이스크림' 저 글자만 보고 덥썩 갔어요.

그랬더니 포슬포슬 구슬 아이스크림이었네요...!!
구슬 아이스크림은 중딩때 이후로 처음 먹어봐요. 학생들이 좋아하겠는걸요?
저는 민트초코맛을 먹었어요.

제가 어더아사에서 시킨건 가장 사이즈가 작은 싱글컵이고요, 가격은 3500원이에요.
근데 이게 구슬아이스크림 컵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저는 다 절반까지밖에 못 먹었어요. 학생들은 다 먹을 수 있으려나요?

구슬아이스크림 위에 깜찍하게 초코송이도 얹어주네요ㅋㅋㅋ

어더아사 매장 자체는 좁아서 안에서 먹긴 불편해요.
2인용 테이블이 안에 있긴한데 성인여성 2명이 앉으니까 꽉 차더라구요.
(야외테이블도 있긴 했던 것 같은데 더운 관계로^^...)
달다구리 가게답게 매장 바닥도 끈적끈적 했어요. 손님들이 얼마나 흘려댔을까...

매장 한 켠에 흑백 사진기도 있어서 데이트코스로도 너무 좋아요!!
어더아사의 벽면은 손님들이 찍은 사진으로 가득하더라구요ㅋㅋㅋ 너무 귀여운 사진들~

어더아사의 메뉴는 이래요.
구슬아이스크림을 1메뉴만 담아주는 싱글컵
2메뉴를 담을 수 있는 더블컵
4가지 메뉴를 담는 쿼터.
모든 메뉴를 담아주는 all

보통은 커플들이 데이트하다가 와서 더블이나 쿼터컵을 하나 사가서 나눠먹는 것 같더라구요.

네x버로 어더아사를 찾아보니 가격표는 이렇구요.

구슬아이스크림 맛은 총 7가지가 있어요.
블루버블-소다맛
초코
딸기
허니핑키블루-솜사탕+달고나맛
민트초코
바나나스플릿-초코바나나맛
레인보우-트로피컬 과일맛

다음번엔 블루버블도 먹어보고 싶네요.
서현역 어더아사에서 오랜만에 달다구리를 먹으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전 이게 올 여름 첫 아이스크림인 것 같아요ㅋㅋㅋ 갑자기 꽂힌 이유가 있었어... 더워지고 찬걸 못 먹었었어....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