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불렛저널 다꾸 아이디어 모음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로거 gg입니다.
연말이니 다들 다이어리 하나씩 장만하실 시즌이죠?
저는 얼마 전에 불렛저널 다꾸에 영업당해서 모눈 다이어리를 구매했어요.

똥손이지만 일기에 쓸 말도 많고, 손으로 끄적이는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형식이 정해진 다이어리보다 불렛저널이 훨씬 좋을 것 같아서요!!
쓴지 1주일이 좀 넘었는데, 여전히 잘 쓰고 있답니다ㅋㅋㅋ

자라쟌~
핀터레스트를 참고해서 제가 직접 꾸민 위클리 페이지예요!!
자 없이 다이소 형광펜과 검정색 볼펜만으로 슥슥 그렸답니다 ㅎㅎㅎ
은근 나쁘지 않죠!?(아닌가)

그리고!
제가 보려고 불렛저널 아이디어들을 모아왔어요.
같이 참고하고 예쁜 다꾸해요 우리♡

!!!
사진은 모두 핀터레스트에서 가져왔어요
혹시 문제가 되는 사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형광펜으로 색칠도 하고, 밑줄을 그어서 항목끼리 구분되도록 해놨어요.
이렇게 간단한 아이디어로도 예쁜 다꾸가 탄생하는 것 같아요!!

한가지 색만으로도 할 수 있답니다!!

물병 형식의 트래커. 저금액을 표기한 걸까요?

이건 트래커같아요!!
불렛저널은 역시 다양한 방식으로 트래커를 만들어서 쓸 수 있다는게 가장 두드러지는 방식이죠!!♡
예쁜 스티커나 달력 형식의 트래커를 구매할수도 있지만, 직접 그려서 쓰는 것도 예쁘고 멋져요.
똥손도 도전할 수 있는 간단한 트래커 형식들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모노폴리형식의 트래커도 있네요

이건 공부 시간을 기록한 것 같네요
한 눈에 확 들어와서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저런식으로 다달이 트래커를 만들어 쓰고 있어요!

간단한 방식으로 트리를 그리는 방법이네요
핀터레스트에 찾아보니 이렇게 간단한 다이어리용 그림을 알려주는 사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저도 도전해볼만한 것 같아요 ㅎㅎ

이건 그냥 예뻐서 가져왔어요 ㅋㅋㅋ

이렇게 포스트잇 하나로도 예쁜 다꾸가 가능하답니더 ㅎㅎ

이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수채화느낌 대박이에요ㅜㅜ 저 펜 정체가 뭐지...

무드 트래커는 그림을 그려서 영역을 나눠놓고, 그날의 기분에 따라 색을 칠하는 형식이에요.
이것도 종류나 그림이 엄청 다양하고 자유로워요!

이렇게 심플한 방식으로도 꾸밀 수 있어요
갠적으로 엄청 취향이에요ㅜㅜ
불렛저널에 그림그리는 것도 진짜 간지나지만, 글씨 예쁘게 쓰는 분들이 정말 부러워요ㅜㅜ


여기까지 보셨을때 집에 있는거라곤 찐노랑색 형광펜 뿐인데... 하시는 분 hoxy...?

사실 저도ㅋ

그래서 가져왔어요 노란색 형광펜으로 다꾸한 사진들!!

이렇게 심플하게 꾸민것도 귀엽네요

이건 인스타 팔로워수 트래커인가봐요

촌스런 노란색 형광펜도 글씨에 칠해주면 간지나구요
아 근데 예쁜 글씨체가 없네요ㅋ....😭

아예 노랑노랑 컨셉을 잡고 꾸며도 예브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