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아이패드 크리스마스 일러스트 배경화면 공유

728x90
반응형

안녕~ gg예요 ㅎ
'똥손의 대모험'이라는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었답니다.
취미 전시 및 그림 공유를 위해 만든 곳이에요.
똥손인 제가 언젠가 다이아손이 될 그 날만을 꿈꾸며...ㅎㅎㅎ


각설하고, 오늘은 아이패드 배경화면 공유를 위해 왔어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이기도 하니 관련 배경화면을 찾으시는 분, 또는 저처럼 매일같이 배경화면을 바꾸시는 분들도 계시겠죠?ㅋㅋ
폰은 자주자주 배경화면을 바꿔주는데, 아이패드는 생각보다 맘에드는 배경화면을 아직 찾지 못했어요ㅜㅜ 그래서 직접 그리기로 결정했답니다ㅋㅋㅋ


제 예전 낙서장을 들춰보다가 갑자기 삘이 와서 후다닥 그려봤어요.
없겠지만 혹여나 같이 쓰시고 싶은 분들이 계실까봐...ㅋㅋ
살짝 공유합니당

Copyright ©블로거gg All Rights Reserved

 저 개인의 창작물이니 2차 가공 및 재배포는 강력하게 금지합니다.

개인 소장용으로만 써주세요!!


제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로 열심히 그려봤어요!!
부족한 실력이지만... 조금 귀엽나요??😉

오늘도 들러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_^
다음번에 이 카테고리로 오게 된다면 더 발전한 솜씨로 올 수 있도록 노력해볼게요....ㅎ
그럼 바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