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의지박약이 미라클모닝 하는 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늦잠쟁이 gg입니다..ㅜ

여러분 미라클 모닝이라고 아시나요?

자기계발 시간이 필요한데, 일하고 사람만나고 집안일 하면 도저히 내 시간이 나질 않지요?

모든 사람들이 그럴 것 입니다.

미라클모닝의 저자 할 엘로드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이것이 해결된다고 말해요!

하지만 일찍일어나는게 뭐 쉽나요...ㅠ

 

저는 몇년 전에 집 책장에 미라클모닝이라는 책이 꽂혀 있어서 처음 접하게 되었어요.

저도 그 당시에 혼자 그림그리거나 공부할 시간이 필요했어요. 9시 10시쯤이 되면 온 가족이 활동할 시간이라 제가 뭔가에 집중할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았거든요ㅜ

 

 

챌린저스 미라클모닝 캡쳐

 

 

미라클 모닝이 효과가 있어?

그냥 일찍 일어나기만 하는거 아닌가?

하실까봐 효과 정리한 것을 캡쳐해왔어요.

 

1. 매일 더 활기차게 일어나고 주도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2. 스트레스가 감소합니다.

3. 생산성이 증가하고 나의 최우선 과제들에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이 높아집니다.

4. 감사는 더 많이, 걱정은 더 적게 하게 된다.

5. 삶의 목적을 발견하고, 그 삶을 시작하게 된다.

 

일찍 일어나는 것만으로도 이 모든게 가능할까 싶지 않나요? (저는 그랬어요ㅜ)

근데 자기계발의 필요성을 요즘 절실히 느끼고 나니, 일찍 일어나는 것만큼 확실하고 이로운 습관이 없더라구요?ㅜㅜ

내가 하고 싶은 일, 정진하고 싶은 일이 생겼을때 미라클모닝이 몸에 배여있으면 언제나 그 시간만큼은 온전히 내게 집중할 수 있는 거잖아요!

자기계발 과제들을 다 처리하고도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 좀 더 활기차고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챌린저스 미라클모닝 캡쳐

 

 

스타벅스의 하워드 슐츠, 오프라 원프리도 미라클 모닝이 자신들의 성공습관이라고 말했습니다.

 

유튜브에 김유진 변호사라고 아시나요?

너무너무 대단하시고 멋진 분이에요(추천!)

김유진 변호사도 미라클모닝을 주제로 꾸준히 영상을 만들고 계셔요.

새벽에 일어나셔서 운동도 하고 그러시는 것 같아요. 동기부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하는 분이에요ㅎㅎ

 

 

 

 

근데 아무래도 일찍 일어나는게 많이 힘들긴하죠...

전 그 어떤 습관들보다도 미라클모닝이 제일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아직도 습관화 들이질 못했어요ㅠ.ㅠ

그래서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챌린저스'라는 어플을 알게되었습니다.(광고 아니고 직접 사용해본 후기에요!)

챌린저스는 돈을 걸고 인증샷을 통해 습관을 만드는 어플이에요. 2~4주정도로 지속되고요.

매번 인증샷을 올릴때마다 일정 금액이 환불되고요, 100% 를 달성하면 인증 실패하신 분들이 거신 금액을 쪼끔 나눠가질 수 있어요.

습관도 만들고 앱테크도 할 수 있어요!!

 

 

 

 

 이건 필사 챌린지 중 다른 분들과 함께 인증샷을 올리는 피드인데요.

이렇게 다른 분들과 함께 하는거라 동기부여도 많이 됩니다.

무엇보다도 돈이 껴있으니 열심히 하게 되어요ㅋㅋ

저같은 의지박약도 이번엔 미라클모닝 꼭 성공할 수 있겠죠...?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