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방치형 앱테크 돈농사 리뷰, 추천인

728x90
반응형

앱테크를 자주 하는 건 아니지만, 최근 자주 쓰던 앱테크 하나를 탈주했으므로...
간만에 앱테크 추천을 검색해서 알아보던 차에 돈농사라는 앱을 알게되었다!

심지어 방치형이라고ㅋㅋㅋ 그냥 내버려두면 알아서 돈이 모인다!!

거지키우기가 생각나는데...

당장 깔아보았음

심즈 속 돈나무가 생각나는 비주얼

돈농사 앱을 실행하면 이렇게 돈나무가 있다. 우리집 뒷마당에 심고싶다;)

하는 방법은 냅뒀다가, 맨 밑에 수확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된다. 완전 간단하지않은가?

난 처음에 이게 다라고? 도대체 어떻게 하는거지? 싶어서 돈나무를 두들겨 패보기도 하고 네이버랑 유튜브에 검색도 해봤는데... 진짜 저게 다임. ㅇㅇ

주의할 점은 돈농사의 1000머니=1원이라는 점ㅋㅋㅋ
그리고 50000머니(50원)까지만 쌓이기 때문에 제때제때 수확하기 버튼을 눌러줄것!!

상점 위에 네잎클로버 버튼을 누르면 광고를 시청할 수 있다. 광고를 시청하면 1시간동안 머니 생산량이 늘어남!!
네잎클로버는 1시간에 한번씩만 누를 수 있으니까 종종 들어가서 확인해주면 된다.

돈농사의 머니 생산량은 기본적으로 100%이고, 추천을 한다던지 광고를 본다던지하는 방법으로 생산량을 늘일 수 있다.

맨 밑의 수확하기 버튼이 노란색이 되면 눌러서 수확할 수 있는데, 이렇게 고앵이가 돈줌ㅜㅜㅜ 고마워 고앵쓰~~

그리고 돈농사 앱을 켜두면 가끔 나무에 선물 상자가 열리는데, 이 상자를 누르면 랜덤으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렇게 1000머니가 나올 때도 있고,

500머니가 나올 때도 있음.
찾아보니 더 많이 받은 사람도 있는듯?
난 오늘 깔아서ㅜㅜ 나도 큰 돈 주라~!!!

친구를 초대하거나 추천인을 입력하면 더 큰 생산량을 얻어갈 수 있음!!

앱테크할때 이런건 그냥 넘어가지말고 얼렁 인터넷 뒤져서 추천인 입력하자고요ㅋㅋㅋ
그 사람만 좋은게 아니라 나한테도 이득이니까!!

추천인 찾아서 오신 분들은 친구 추천하기에서 '발리'입력해주시면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