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또 감사일기~~

728x90
반응형

1. 서비스맨/우먼들에게 친절하게 대한 나에게 감사합니다. 나에게 좋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 그들에게 감사합니다.

2. 오늘 하루도 기분 좋은 날이 될 것을 알기에 감사합니다.
안 좋았던 과거들을 지나쳐 행복한 현재에 다다를 수 있었기에 감사합니다. 현재에 감사합니다.
안 좋은 말들을 그냥 흘려보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긍정적인 삶을 살 수 있어 감사합니다.

3.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이 빵이 오직 나에게 오기까지 그 수많은 사람과 제조공정을 거쳐서 왔다는 걸을 떠올려봅니다. 복잡한 과정을 지나 내 현재를 행복하게 해주는 모든 사람들과 기계, 식물에게 감사합니다.

4. 긍정적인 말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안 좋은 일들을 잊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오늘 저녁에 좋은 사람과 재밌게 놀 예정이라서 감사합니다.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이라 감사합니다.

https://pin.it/5DkS7iS

5. 내가 그림그리는 사람이라서 감사합니다. 그림은 기록, 전달,표출, 각성, 인내,집중,안정 등 많은 역할을 합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기록한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말이 통하지않는 사람 누구든 보고 전달받을 수 있다는 점도.
그래서 내가 그림그리는 사람임에 감사합니다. 잘 그리고와 못 그리고엔 상관없이 내가 사랑하는 일이 있다는 사실에 감사합니다.

6. 스탑워치에 감사합니다. 내가 자기계발하고 공부하는 시간을 측정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이기 때문입니다. 시간을 측정하는 것은 내가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얼마나 노력했는지를 알고 뿌듯함을 느끼기 위해서 입니다.
그러므로 내게 뿌듯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스탑워치에게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 뿌듯함을 나만 알고 지나치는게 아니라, sns에 올려 다른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칠 수 있어 감사합니다.

7. 항상 먹고 입을 것이 풍족해서 감사합니다. 지출할 것이 많지만, 그만큼 수입도 더 많이 들어올 것이라 감사합니다. 건강함에도 감사합니다. 필요한 것들을 모두 다 가져서 감사합니다.

8. 행복해서 감사합니다. 내가 불안하고 힘들때 날 행복하게 해주는 것들이 주위에 있습니다. '행복하게 살기'를 깨우쳐주는 표지들이 곳곳에 나타납니다. 날 올바른 길로 돌아오게 해주는 표지에 감사합니다. 신이 있다면 신에게도 감사합니다.
지구와 우주, 자연, 가족, 친구들에게 감사합니다. 나에게 감사합니다.

9. 있는 그대로의 나의 존재를 사랑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모든 꾸밈요소들을 벗어던지고서도 나 자체로 한 사람으로, 개성있고 능력있고 필요한 사람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이 사회의 구성원일 수 있어 감사합니다. 타인의 눈을 신경쓰지않고 오로지 내 내면만 신경 쓸 수 있어 감사합니다. 정말로 중요한 것이 뭔지를 알 수 있어 감사합니다.

10. 아침에 하루가 채 1/3도 지나지않았는데도 이렇게나 감사할 일이 많아서 감사합니다.
아이패드에 감사합니다. 이 아이패드로 수많은 작업을 할 수 있었어요. 돈도 벌 수 있었고요. 제가 프리랜서가 되는 첫걸음이 되어주었습니다. 아이패드에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에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더 편리한 삶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스마트폰이 나에게 오기까지의 과정을 떠올려봅니다. 그 과정에 존재했던 수많은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글창고 > 2021-22'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감사일기  (1) 2022.12.15
다음에 쓸 화장품들 정리(가성비)  (0) 2022.12.14
모닝페이지13  (1) 2022.12.12
디지털노마드 도전기18  (0) 2022.12.11
감사일기ㅣㅣ  (0) 2022.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