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똥꿈은 길몽일까 흉몽일까? 똥꿈해몽

728x90
반응형

(응아 사진은 없으니 비위약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보셔도 됩니다^^)

종류별/ 상황별 똥꿈 해몽

 

 

가끔 뜬금없는 꿈을 꿔서 싱숭생숭한 경험이 있지 않나요?

저도 얼마 전에 큰 일 보는 꿈을 꿔서 상당히 찝찝했답니다;;ㅋㅋㅋ

무슨 의미가 있을까싶어 찾아보니 다행히 똥꿈은 재물을 상징한다고해요. (혹시 나도 로또가?)

그럼 상황별로 어떤 뜻이 있을지 알아볼까요?

 

똥이나 돼지 꿈은 대게 재물이나 큰 행운을 뜻한다고 전해지잖아요.

하지만 조금씩 그 의미가 다르답니다.

 

변기에 똥이 차서 넘치는 꿈은 생각지도 못한 돈과 재물이 생기는 꿈이라고 해요.

오래 바래왔던 꿈을 성취하게 된다고도 하네요.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조금 더러울지 몰라도, 그 양이 많을수록 더 운이 큰 것이라고 합니다...

 

똥을 밟는 꿈은 유통, 운송, 수출과 같은 분야에서 성과를 올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시원하게 볼일을 보는 것 또한 횡재운을 뜻합니다.

더 시원하게 잘 볼수록 좋은 뜻이라고 해요 ㅋㅋ

 

높은 곳에서 똥물이 흘러내리는 꿈은 귀인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성장하고 재물을 얻게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똥을 다른 곳으로 옮기는 꿈 또한 생각지도 못한 재물을 얻거나, 행운이 찾아온다고 해요.

옷에 똥이 묻는 것 또한 의도치 않게 기회나 돈이 따라붙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늘에서 똥비가 내리는 꿈은 엄청난 부자가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 가족 등 주변인들과 똥을 만지는 꿈은 다같이 공동 이익을 보게되는 꿈이라고 해요,

휴... 똥을 갖고 만지고 묻고... 이래야 길몽인 걸까요? ㅋㅋ 조금 더럽다고 느끼실 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똥꿈이라고 해서 다 길몽만 있는 것은 아닌가봐요...ㅜㅜ

아무래도 좋은 꿈이 있으면 흉몽도 있는 법이겠지요?ㅠ

 

변기에 찔끔하고 똥이 묻어있는 꿈은 생각지 못한 장애물을 만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똥이 묻은 것을 씻어내는 것 또한 기회를 놓치거나, 재물이 들어왔다 도로 나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똥 좀 씻어냈다고 그런 의미라니...ㅜㅜㅜ

마찬가지로 똥을 버리는 꿈 또한 비슷한 의미라고 합니다.

 

갓난애기의 똥이 몸에 묻어 기분이 상하는 꿈은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창피를 당하지 않게 행동거지를 조심하라는 경고라고 해요!

 

잔치하는 집에 똥파리가 드글대는 꿈은 좋은 일에 쓸데없는 불청객이 끼어들어 기분이 상하는 의미라고 합니다.

 

길몽과는 달리 똥을 씻어내고 내려버리고 이런 꿈은 재물이 떠나는 신호인가봐요.

어째 현실과는 좀 다른 느낌이네요 ㅋㅋㅋ 그래서 꿈인거겠죠?

 

똥꿈을 꿨다고 할지라도... 저도 당장 로또를 사러 달려가면 안되겠네요ㅋㅋ

하지만 흉몽이라 할지라도 너무 낙담하기보단 경고와 발전의 기회로 삼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어른들이 항상 그러시지만 꿈보다 해몽이라고 하잖아요~

뭐든 좋은 방향으로 생각하는 편이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