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부자되는 꿈 종류 10가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gg입니다.

간밤에 푹 주무셨나요?

종종 쌩뚱맞은 꿈을 꿔서 깨고 난 이후에도 찝찝한 경험 다들 있으시죠?

저도 그래서 찾아봤는데 흉몽이었던 적이 있어서 시무룩했던 기억이 있답니다...

그래서 좋은 꿈 얘기 읽으시고 좋은 꿈들 꾸시라고 길몽 중 길몽인 부자되는 꿈 종류를 찾아왔어요.

꿈보단 해몽이라니 혹여 안 좋은 꿈을 꾸셨더라도 너무 우울해하진 마시고, 조언의 의미로 받아들이시길 바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한번 알아볼까요?

 

 

1. 돼지를 잡거나 가져오는 꿈

돼지는 예전부터 로또꿈이다, 돈꿈이다 하며 유명했죠? 그런 돼지를 잡거나 가져오다니 재물을 끌어오는 거나 마찬가지겠네요 ㅎㅎㅎ

하지만 돼지를 죽이는 꿈은 재물에 손실을 입거나 좋지 못한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2. 똥과 관련된 꿈

똥 꿈 역시 돼지와 마찬가지로 재물을 뜻하는 기호입니다.

똥꿈에 관련해서는 지난번에 저도 똥꿈을 꾼 후에, 자세히 포스팅한 적이 있어요.

haroo1000.tistory.com/96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3.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이 나타나는 꿈

돌아가신 선조가 나타나는 꿈은 자손에게 집안의 경사나 운이 들어옴을 알려주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다른 분들 사례를 더 찾아보니 주로 꿈에 돌아가신 분이 나오셔서 음식이나 보따리 등을 건네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그럴 경우 그 건네주시는 물건이 재물이나 운을 상징하는가 봅니다.

 

 

4. 임신하는 꿈 / 아기낳는 꿈

꿈 속에서 임신하는 것은 실제 임신하는 것과는 전혀 관련이 없으며, 오랫동안 공들인 것이 결과물을 보이게 된다는 해몽입니다.

꿈에서 만삭이었을 경우, 성취 직전이라는 뜻이래요. 실제 임신과 관련이 없다보니 남자분들 또한 본인이 임신하는 꿈을 꾸기도 한답니다.

 

출산하는 꿈은 해오던 일의 마무리, 성취를 뜻한다고 해요.

 

 

5. 대통령 이나 귀인을 만나는 꿈

대통령은 최고의 명예 또는 권력을 상징합니다.

그러니 대통령 꿈은 귀인 꿈이라고 봐도 무방하겠죠?

귀인을 만나는 꿈은 신분 상승이나 재물, 명예를 얻는 것을 상징한다고 해요.

 

 

6. 돈이나 귀한 물건을 얻는 꿈

여태 제가 읽어본 해몽 풀이 중에 가장 직접적이네요 ㅋㅋㅋ

현실에서 재물을 얻게 된다는 것을 꿈에서도 직접적으로 알려주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7. 불이 활활 타는 꿈

꿈에서 불이 타오르는 것을 본다는 것은 상당히 길운으로 해석하는데요, 불이 크게 활활 타오를 수록 더 큰 재물이 들어온다는 뜻이라고 해요.

집에 불이 붙거나, 내 몸에 불이 붙거나, 아궁이에 타오르는 불꽃을 보는 것 모두 해당됩니다.

도망가거나 불을 끄면 반대로 해석된대요ㅜ

 

 

8. 죽거나 죽이는 꿈

여태 나온 꿈 중에 가장 찝찝한 꿈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ㅜ 똥꿈보다 더요ㅜ

하지만 죽이는 꿈은 길운으로 친다고 합니다.

누군가를 죽인다는 것은 상대를 제압하고, 의지를 관철해 성공을 쟁취한다는 뜻으로 해석한다고 해요.

 

또 꿈에서 죽는 것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해요. 자살도 마찬가지라고 하네요.

 

 

9. 아름답고, 풍요롭고, 좋은 표상의 꿈

아름답고 행복한 꿈 또한 길몽이래요!!

이런 꿈 좀 꿨으면...ㅜ

특히 너무 아름다운 풍경을 본 경우, 재물이나 성공으로 연관지을 수도 있지만 태몽으로 연관이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10. 동물, 식물 또는 곤충이 등장하는 꿈

이런 꿈들은 아무래도 태몽 종류가 많죠?

여러분의 태몽은 뭐였나요? 전 뱀이었다고 해요ㅋㅋ

아무래도 태몽이나 재물몽은 둘 다 무언가를 얻는 길몽 종류로, 겹치는 암시나 기호가 많은 것 같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