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용돈벌이 앱테크 어플 추천!(+추천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gg입니다.

오늘은 앱테크 어플 추천으로 돌아왔어요ㅎㅎ

앱테크란, 어플리케이션+재테크의 합성어입니다.

 

나무위키에는 이렇게 설명되어 있어요:

App + Tech

애플리케이션과 재테크의 합성어로,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돈을 버는 새로운 재테크 풍조를 일컫는 용어이다. 광고를 보거나 미션을 수행하면 일정 부분 적립금을 주는 앱[1]들을 깔아 적립금을 모은 뒤 여러 현금화 수단을 강구하여 현금으로 바꿔 돈을 버는 것이다. 스마트폰만 휴대하면 어디에서든 비용을 아끼고 관련 정보를 모을 수 있어, 간편한 방법으로 재테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앱테크는 매 시간마다 해야하는게 귀찮고, 1원, 2원 소소하게 버는거라 하찮게 생각하는 분들 계시죠?

😅😅😅

저도 처음엔 하나마나 비슷하다고 생각했지만, 시작해보니 은근 쏠쏠하더라구요 ㅎㅎ

길가다가 누가 1원 꽁돈으로 그냥 주는건 아니잖아요?? 티끌이라도 모아 커피 한잔 마실 수 있다면 그것도 굉장한 절약 같아요!

한달 커피값 모아보면 은근 새는 돈이잖아요...😭

주변인들과 다같이 하면 경쟁도 되고 재미도 있구요!! 제가 하는 앱테크는 현재 총 3개인데요,

 

 

첫번째, 캐시워크!!

오늘 걸어서 받은 캐시는 내일이 되면 리셋되니 꼭 오늘 안에 상자를 눌러서 받아주세요!!

캐시워크는 잠금화면에 설치해서, 만보기로 캐시를 주는 앱테크 어플입니다~!

100걸음당 1캐시로, 하루 최대 만 걸음까지, 총 100캐시를 받을 수 있어요~!

너무 짠거 아냐...? 하실 수 있지만, 매일매일 퀴즈를 푸는 콘텐츠가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부지런 떠시면 더 더 많은 캐시를 받아가실 수 있어요!!

저도 요즘 코로나 덕에 밖에 잘 안나가서인지, 걸음 수로 받는 캐시보다 퀴즈 풀어서 받는 캐시가 더 많은 것 같아요 ㅎㅎㅎ

 

캐시워크 추천인 코드: KRWKHU6

 

 

두번째, 타임스프레드!!

타임스프레드는 핸드폰을 사용하지 않은 시간만큼 돈을 주는 앱테크 어플입니다!!

특히 수험생 분들에게 좋을 것 같죠??

디지털 다이어트용으로도 좋구요~!

그래서인지 시간표를 작성할 수 있는 메뉴가 있어요! 저는 학생이 아니라 안 쓰고있지만...ㅎ

15분당 1캐시를 받을 수 있어요!

또, 매일 상자를 까면 랜덤으로 캐시를 받을 수 있으니 더 좋습니다 ㅎㅎ

가끔씩 뽑기도 있는데 저는 어떻게 한번도 성공한 적이 없어료ㅜㅜㅜ

 

타임스프레드 추천인 코드: s1pInP

 

 

세번째, 코브라 브라우저!!

코브라는 네이버처럼 검색할 수 있는 앱테크 어플입니다.

브라우저 어플로 돈을 벌 수 있다구요?

네 가능합니다!!😆

 

 

코브라의 적립 방법은 이래요.

코브라를 이용해 앱서핑을 하면 차근차근 적립금이 모이고, 이 앱을 그저 갖고만 있거나, 하루 한번 실행시키기만 해도 모이는 적립금이 있대요!

전 요 3가지 이외에 다른 방법은 거의 사용하진 않고 있지만, 더 받을 수 있는 방법들도 있으니 요 캡쳐사진은 다들 한번씩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자주 읽는 페이지를 즐겨찾기해놓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신생 브라우저다보니 불편한 부분들도 있어요 ㅎㅎ 보통은 다들 코브라로 웹툰 많이 보시는 것 같아요!!

 

코브라 추천인 코드: vali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