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다락방4: 빈둥댔지만 할건 다 했다구!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보냈음…
원래는 내가 개명을 해서, 민증을 다시 만들어야하걸랑? …
민증을 먼저 발급을 받아야 다른 것도 바꾸겠더라고… 계좌 이름 바꿔야 바뀐 이름으로 돈 받을텐뎅…흑,
아무튼 그거 오늘 찍으러 갈랬는데 친구가 월요일날 도시 가서 같이 놀자는거야? 개꿀 그래서 그때가서 같이 찍기로함ㅋㅋㅋ
오예~

오늘의 나…

오늘 ㄹㅇ 이러고보냄ㅋㅋㅋ
운동 갈려고 했는데 안갔어 와우 ㅋㅋㅋ
그래서 조금이라도 죄책감을 덜고자 블로그 글을 쓰고있는 중이야.
어쩌다보니 1일 1포스팅 너무나도 잘 실천하고 있네? 굿굿

(이따가 블로그 글 다 쓰고나서 5분이라도 스텝퍼 타야겠어!! 실내자전거를 타던지~)

아, 하다보니 왼손으로 그림그리는거 너무 재밌네. 이렇게까지 못하다니.하고 신기하기도 하고말야 ㅋㅋㅋ
왼손으로 필사도 한번 해볼까!? 무슨 책 필사할까.
지금 책장에 좀 다녀올게.

음… 내 책장엔 드로잉북들 위주라 별로 필사할게 없네… …
아, 책장 다녀오니까 생각난건데 저것들 언제 팔어!?
내일 마침 학원가는 날이니까 주변 알라딘에 팔아야겠다.
한두개씩 들고가서 팔아야징 ㅎ.ㅎ 얼른 팔아야 또 갖고싶은 책 사지~~
내일 알라딘 가니까 내가 갖고싶은 책 한번 찾아볼까? >오른쪽 두뇌로 그림그리기<인가 이 책 읽어보고 싶어… e북으로 좀 있어봐라~~

1인용 텐트 너무 아늑하고 조와~ 기숙사 살 때 잘 써먹었는데, 겨울에 난방텐트로 짱이야!!

오늘 이러고 아지트를 만들어서 반려동물과 놀았어.
퇴사하니까 너무 조타~~~
아이패드가 있어서 좋아. 아이패드로 그림연습도 할 수 있고, 일기도 쓰고~~
지금 이 블로그도 아이패드에 키보드 연결해서 하고 있거든.
패드 쵝오!!

아, 근데 애플펜슬 촉은 진짜 어떻게 안되나?
내가 아무리 그림그리는 사람이라지만 촉 너무 잘 닳는것 같아ㅜㅜ
그래도 공홈에서 촉 4개에 25000원이고, 촉 하나로 적어도 세달은 쓰니까 볼펜 덕질할때보단 싸게 먹히는거지…흑
지금 쓰고있는 촉도 갈아야하는데…Hㅏ…귀찬타!

모자이크처리한거야…ㅎㅎ 저렇게 그려서 준게 아니구~

오늘 너무 한게 없어서리 일기 쓸 거리가 있을까?했는데 벌써 이만큼이나 썼네 ㅋㅋㅋ
나 말 진짜 많은가봐…ㅎㅎ…
오늘 한 거 있다 참!!
sns에서 리퀘스트를 받아서 그림을 그렸어. 저 그림은 이제 커미션받을때 샘플로 쓸거야~
(얼른 개명이 되어야 컴션도 받을텐뎅~)
리퀘가 1개 더 남아서, 그것도 얼른 마무리 지어야겠어~
리퀘완료하기->포타 만들기->컴션글 쓰기->트위터에 홍보하기(홍보계정언급) 요렇게 하면 될듯!!

이번 리퀘들을 받으면서 간단한 그림체 하나를 만들었거든?
진짜 딱 깔끔하게만 명암묘사넣고 마무리하는 그림체야.
근데 너무 간단하고 쉽고 빠르게 끝나는거야? 완성본도 나쁘지않고. 그러니까 나도 재밌더라고~
당분간은 이 그림체 정말 애용할듯해 ㅎㅎ

이 그림체 이름도 하나 지어볼까?(이름짓는거 개조아함;)
왕눈이체 어때? 간단그림이라 그런가 눈을 진짜 평소완 다르게 크게 그리고 있걸랑ㅋㅋㅋ
별로인가? 말아 시벌 ㅡ.ㅡ

실력향상을 위해 개인 그림이랑 크로키도 빠뜨리지말고 해야겠어.
오늘은 개인작을 하나 죅금 했어. 실사에 가까운 그림이라 그런가 잘 안 끝나더라고 ㅋㅋㅋ
뭐 언젠간 완성하겠지~

오늘도 감사일기를 쓰고 마무리지어야겠다.


1. 아이패드를 풀로 충전해둔 어제의 나에게 감사합니다. 잘~~했어!!
2. 내게 그림을 부탁해준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 발전한 것 같아요!! 앞으로 더, 더 많이 발전할 것에 미리 감사합니다~
3. 정말 아-무것도 안 할 수 있었는데도 집안일도 다 참여하고, 반려동물 집도 청소했으며, 그림도 그리고, 현재 블로그도 쓰고있는 멋진 나에게 감사합니다. 참 잘했어요 ㅎ.ㅎ 다음번에는 운동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