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재가공일기] 3-5. 당신은 일상에서 무엇으로 자신을 응원하는가?

728x90
반응형

#재가공일기

작성날짜: 211102

요즘엔 불안함이 큰 시기라 그런가

나를 좀 움직이게하고, 생산성있다고 생각되는 활동들이 나에게 큰 위로가 된다.

블로그 포스팅이나 독서를 조금이라도 하면 그래도 내가 허송세월 보내진 않았구나...하고 느껴짐ㅋㅋ

#투두메이트 #todomate

그래서 투두메이트의 꽉 채워진 화면이 좋다.

10월엔 2가지 할 일을 빼곤 모두 클리어했음!

내가 좋아하는 색들로 채우기 ㅎ.ㅎ

 

 

#다이어리 #2022다이어리

보통처럼 인터넷으로 주문하려다가,

못 참고 아트박스가서 직접 사온 오해피데이 다이어리~ 다이어리 쓰는 것도 생산적으로 느껴지는 활동인 것 같다. 일기니깐!

꽉꽉 채워진 다이어리를 보면 뿌듯함도 느껴짐

 

트위터로 서치하고 갔음ㅇㅇ ㅋㅋㅋ

화이트랑 블랙이 있는데 난 블랙을 집어왔다.

갑분 다이어리 리뷰ㅋㅋㅋ

귀여운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다.

특히 미니달력! 쫀귀

근데 저 미니달력... 다덜 어따 쓰시는지? 너무 쓸 데가 읎슴ㅋㅋ

 

먼쓸리&위클리가 교차로 나옴

심플한데 간지나고 귀엽고 마음에 든다!

2021년 11월부터 시작해서 지금부터 쓸거임 ㅎ.ㅎ

이런 프리노트 페이지도 있다!

 

그리고 폰트 사는 것도 좀 좋아함...

예뿐 글씨 짱,,,

어차피 e북 읽을때는 시스템에서 가독성좋은 폰트 골라주니까ㅇㅇ

메모장에 일기쓸때는 예쁜 폰트로 쓰고싶잖아유~~

 

#일기 #일상 #일상블로그 #글쓰기 #글쓰기가필요하지않은인생은없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