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감사일기26

728x90
반응형

귀여운 자석들

1. 오늘 동생이랑 글라스데코를 했습니다. 어른이 되고 나서도 재밌더라구요. 오히려 어렸을때보다 더 좋아하는 느낌!?
동생과도 더 돈독해질 수 있는 시간이었고, 완성품도 마음에 들어요.
최근 백팩이 허전한 것 같아 키링을 달려고 했었는데, 마침 잘 되었지 뭐에요! 감사합니다~

2. 내 얼굴형에 원래 불만이 굉장히 많았었는데, 오늘 거울을 보니 이 광대뼈 덕분에 얼굴이 더 짧아 보인다고해야하나, 작아보이고, 오히려 밋밋하지않고 윤곽을 살려주는 것 같아요. 웃을 때 더 예쁘구요ㅎㅎ 광대뼈에 감사합니다.
어렸을땐 없던 콧대가 성인이 되고나서 예쁘게 올라온 것에도 감사합니다~
동글동글 예쁜 눈에도 감사해요!

3. 새로운 콘텐츠 아이디어에 감사합니다.
게다가 이 콘텐츠는 시리즈로 연재할 슈 있는거라 더 감사합니다!
오늘 제가 아무것도 안하고 패시브인컴으로 천원이상을 벌었더라구요. 어서 더 벌고싶어요!ㅋㅋ

그렇게 더 벌어나가는 과정을 기록해두려구요.
집중하는 것이 커진다던데, 제 수익에 집중해보려합니다.

4. 제 글을 봐주는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제가 그동안 피드백, 댓글과 마음을 받으려 마음고생을 좀 했는데, 결국 받지 못했지요. 근데 유료발행글로 바꾸자마자 관심을 얻게되었습니다. 돈도 얻구요!
돈이 최고의 관심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달까요...ㅎㅎ ...
그렇게 들어온 돈과 사랑에 감사합니다.
이 돈이 제가 콘텐츠을 계속 쓸 슈 있는 힘을 주기에 감사합니다>.<

5. 요즘 제 티스토리 글에 애드센스 광고가 잘 뜨지않아 걱정했는데, 다행히 다른곳에선 잘 되나봐요.
다른데서도 안되면 애드센스 수익이 생길 리가 없으니까요 ㅎㅎ
걱정이 무색해서 감사합니다~

6. 앞으로 내 앞으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수익에 감사합니다.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애드센스, 애드포스트, 애드핏, 포스타입, 각종 앱테크, 크라우드픽, 레드버블, 아이디어스 수익에 미리 감사합니다.
이 모든 경제적 자유에 감사합니다.

7. 원하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 좋은 옷과 신발을 신고, 쾌적한 대중교통을 탈 돈이 있어 감사합니다. 그리고 돈이 있는 나를 돈이 있든없든 편하게 쉴 수있게 해주는 집에도 감사합니다.

8. 센스와 끼가 넘치는 나에게 감사합니다. 뭐든 금방 배우고 익히며, 응용을 잘하는 나에게 감사합니다. 일머리가 좋은 나에게 감사합니다. 곧잘 배울 수 있도록 내 위주로 돌아가는 주변상황에 감사합니다. 주변인들에게 사랑받고 예쁨받는 나에게 감사합니다. 날 아껴주는 주변인들에게도 감사합니다. 우주에게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것과 사랑받는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9. 한글에 감사합니다. 한글 덕분에 내가 이렇게 일기를 쓰고 글을 씁니다. 한글덕분에 돈을 법니다. 한글덕분에 예쁜 이름을 가졌습니다. 한글 덕분에 소중한 친구와 편지를 주고받을 슈 있습니다. 한글덕분에 외국어를 더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세종대왕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스마트폰에게 감사합니다. 누워서 이렇게 힘이되는 글을 쓸 수 있다니요.

10. 방금 어도비 익스프레스라는 페이지를 알게되었는데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무료 콘텐츠편집 사이트인가봐요~ 프레임도 많네요!!
우왕 꿀팁을 얻어 감사합니다!!
꿀팁알려주신 유튜버님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글창고 > 2021-2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닝페이지19  (0) 2022.12.24
모닝페이지18  (1) 2022.12.23
모닝페이지17  (1) 2022.12.21
모닝페이지16  (2) 2022.12.20
모닝페이지15  (1) 2022.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