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감사 2일차

728x90
반응형

>건강과 몸
pcr을 받고 왔는데, 그닥 아프지 않아서 감사합니다.
왜냐하면 아무래도 코를 찌르는 거니까 매번 해도 매번 무서운데... 생각보다 빨리 끝났고, 아프지 않았음. 그리고 나라에서 다 내 건강을 위해 무료로 해주는거니까!! 이런 혜택을 받고있어 감사하다.

>일과 성공
요즘에는 내 애드센스에 작아도 꾸준한 돈이 들어오고 있어서 감사하다.
왜냐하면 그 전에는 0원도 안 들어올 때도 있었는데, 이제는 아주 적더라도 꾸준히 얼마씩 들어오더라. 이런 꾸준한 수입이 훗날 더 큰 수입으로 돌아올 것을 아니까... 그리고 내가 발전하고 있다는 척도가 되어주니까 정말정말 감사하다. 경제적 자유를 얻는 그날까지 화이팅!!

>돈
생각해보니 지역 카드에 아직도 많은 돈이 남아있다... 지금 내 체크카드에 있는거랑 합치면 거의 두달은 쓸 수 있는 돈이 남은 것임. 근데 일주일가량 있으면 월급날이야!! 이래저래 늘 돈이 충분한 것 같아서 정말 감사하다.

>인간관계
의도치 않은 휴가였지만, 모두가 이해해줘서 감사하다.
왜냐하면 이유야 어쨌든 간에 나만 쉬는건데, 모두가 합당하다고 느끼니까. 정말 다행이야!

>열정
동생들과 다함께 게임을 하며 웃을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다. 가까운 사람들과 잘 지내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 난 항상 잘 하고 있다! 이건 비단 내 덕분은 아니라, 그들 역시 잘 협조해주기 때문일 것이다. 그래서 더더욱 감사하다. 특히나 공통된 관심사가 있다는 것에 정말정말 감사하다.

>행복
오늘 예상치 못한 휴가에 정말정말 감사하다. 집에서 쉬니까 너무 좋다...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은 정말 소중하다.. 그래서 감사하다.

>사랑
요즘 내 마음이 보다 여유로워진 것을 느낀다. 벌레를 심하게 혐오하는게 내가 정말 고치고싶어하는 점이었는데, 아직 마음이 화들짝하고 쿵쾅쿵쾅 뛰는 것을 어찌할 수는 없지만, 작은 것들에게는 미안하다고 하면서 잡는게 가능해졌다. 이 어찌나 다행인지! 함께 살아갈 수 있도록 더 여유넘치고 사랑가득한 마음을 주세요, 감사합니다.

>삶
호의적인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지내는 삶에 감사한다. 또한 그런 상태에서 매일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는 새로운 하루를 받는 것에 감사한다.
왜냐하면 삶은 일종의 모험이고, 우리 모두는 어느정도의 스릴을 감내하며 살아가야한다. 근데 주변인들이 호의적이라면 좀 더 버텨내기 수월해질 것이다. 너무 감사하다!

>자연-지구, 공기, 물, 태양
오늘 눈이 시리도록 시원한 바다 사진을 보았다. 바다를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바다가 주는 넉넉한 분위기가 좋다. 바다가 있기 때문에 그 많은 생명들이 살아갈 수 있는 것일테지. 함께 살 수 있어 감사하다.

>상품과 서비스
오늘 pcr 검사소에서 힘드셨을텐데 웃으며 말 건네주신 간호사? 봉사자? 아무튼 아주머니께 너무너무 감사드린다. 왜냐하면 내가 여유롭지 않을때 남에게 미소를 건네기는 쉽지않은데, 그 분은 마음이 아주 넉넉하신 분인 것 같기 때문이다. 나도 언젠가 마음이 경직되어있는 사람에게 단 한번의 호의로 그 사람의 마음을 녹여줄 수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당신이 정한 주제
내가 이런 일기를 쓸 수 있도록 티스토리라는 플랫폼을 만들어주신 분께, 운영하고 디자인하고 개발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다.

728x90
반응형

'글창고 > 2021-22'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사일기 3일차(2)  (0) 2022.03.04
감사일기 3일차  (0) 2022.03.04
감사 1일차  (0) 2022.03.02
4) 현재에 행복하기  (0) 2022.03.01
인사이트 및 비독서 정리  (0) 2022.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