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창고/2021-22

넷플릭스 시트콤 미드 추천 브루클린 나인나인(feat. 움짤모음)

728x90
반응형

가볍게 웃으면서 보기 좋은 드라마 좋아하시나요?
저는 프렌즈, 모던패밀리같은 시트콤 완전 좋아해요!!
여담이지만 프란체스카같은 우리나라 옛날 시트콤도 넷플릭스에 나왔으면 좋겠네요ㅜㅜ..
아무튼 저랑 취향 비슷한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브루클린 나인나인!!

브루클린 나인나인에서 가장 유명한 짤이죠ㅋㅋㅋ

브루클린 나인나인(이하 브나나)은 뉴욕의 한 경찰서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을 다룬 드라마에요.
시트콤답게 무거운 사건보다는 가볍고 유쾌한 내용들이 메인입니다 ㅎㅎ
보통 범죄물, 수사물 기대하시면 안됩니다ㅜ

"기분 나빠하지는 마. 난 너 싫어. 농담아냐. 안녕~"

웃기는 것도 웃긴거지만 캐릭터들 하나하나 개성이 정말로 강해요.
캐릭터들이 서로 겹치는 특성이 거의 없을 정도랍니다 ㅋㅋㅋ
특히 여성 캐릭터들의 성격이 두드러져서 인기가 정말 많아요.
네이버에서도 브나나를 검색하면 지나가 연관되어 뜰 정도랍니다.

다같이 지나 어록 만들 기세ㅋㅋ

이 박력 넘치는 캐릭터는 로사에요.
눈치 챈 분들도 있겠지만 모던패밀리에서 글로리아의 여동생 소니아로 나오는 배우분이셔요!!

어째 로사 움짤은 90%가 뭔갈 부수고 있는듯한..?

"니 인생은 완전 쓰레기야"

로사가 어떤 캐릭터인지 대충 감이 잡히시나요...?

안 잡히셨다구요...?

언니 칼이 왜 나와...?

이쯤이면 아시겠죠...?
ㅋㅋㅋ


브나나의 메인 주인공격인 에이미와 제이크!!
에이미는 모범생이자 정석대로 모든걸 처리해요.
제이크는 걍 깝죽이에요 ㅋㅋㅋ

나름 이 둘의 로맨스 요소도 있답니다!!

으아아

테리!! 근육질에 상남자 스타일이지만 사실 마음 여린 캐릭터에요...
나름 상사인데 위압감 하나도 없어유ㅋㅋ

칼군무 뭐야뭐야

그리고 찰스 ㅋㅋㅋ
완전 귀요미에요.
브나나 멤버들 중에 섬세함을 담당하고 있어요.


출저 네이버

프렌치 불독 닮지 않았나요...?

섬세한 남자라지만 시트콤이다보니 이런 눈치없는 모먼트도 있답니다ㅋㅋㅋ


728x90
반응형